밑에 바이러스에 걸렸네요.. ㅎㅎ 예상은 하고 실행은 했지만..
실행 하자 마자 급속히 번져 버리는 바이러스.. 알약.. 어떻게 막지를 못하네요..
다행히 치료는 돼네요.. 계속 치료 하다가 재부팅해서 안전모드에서 다시 치료 하니
치료는 다 됐으나.. 윈도우즈 진입 할때 무슨 땡큐 어쩌구.. 자기네 크랙을 사용했다고. 메세지 창 뜨네요.
이거는 아직 해결을 못했습니다.. ㅜ.ㅡ 윈도 다시 설치 하기는 싫고 참 어이 없는 바이러스네요.. 흑흑..
그리고 윈도우 진입 할때
Nothing worry about it...... .It is only a regedit trick. All cracks by Team Red Hot Made By Shyamkishnan k.k.
위에 글씨가 적힌 메세지 창이 하나 뜨네요.. 정말 찜찜해서 미치겠습니다. 아.. ㅜ.ㅡ 어떻게 없애야 할지..
Win32/Virut. Win32/Virut [v3 전용 치료 파일 치료 방법
[출처] Win32/Virut. Win32/Virut [v3 전용 치료 파일 치료 방법]|작성자 jh4l2656
v3 자료에 의하면
감염대상은 *.exe, *.scr 확장자를 가지는 로컬 드라이브내 파일 들이 대상으로
감염된 파일을 실행하면 winlogon.exe 에 자신을 인젝션하고
특정 IRC 서버와 웹 호스트에 접속한다.
접속한 웹 호스트에서는 트로이목마를 다운로드 하여 실행 한다.
Win32/Virut 는 감염을 위해서 특정 커널 함수를 후킹해두고 있어
완벽한 치료를 위해서는 메모리 치료가 선행 되어야 한다.
대개 바이러스 백신으로 치료가 어려운 바이러스는
백신 제조사에서 전용 치료 파일을 지원하는 경우가 다 수 입니다.
안철수 연구소 전용 치료 파일을 이용해
![](http://postfiles8.naver.net/20091206_279/jh4l2656_1260033810980NPhH2_png/cmd_jh4l2656.png?type=w3)
![](http://blogfiles10.naver.net/20090822_265/jh4l2656_1250921039006_N61818_png/관리자%20권한%20으로실행..png)
' net share' 명령을 입력 하시고 키보드 엔터키를 눌러 통해 보이는 모든 공유폴더를 제거하실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제거 명령은 ' net share 공유명 /delete ' 입니다.
참고 예 )사용 중인 공유 폴더가 admin$ 인 경우 공유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 net share admin$ /delete ' 라고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키 보드 엔터키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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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postfiles15.naver.net/20091231_238/jh4l2656_1262248094464nxPhI_png/공유_명령._jh4l2656.png?type=w3)
2.전용파일에 의한 치료 방법 입니다.
이 전용백신[안철수 연구소 전용 치료파일]은 다음과 같은 악성코드를 진단 / 치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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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logfiles6.naver.net/data41/2009/4/11/261/0-10-3811-jh4l2656.png)
![](http://postfiles12.naver.net/20100611_59/jh4l2656_1276232601108Bak25_png/마_소_백_실시간_감시_jh4l2656.png?type=w3)
![](http://postfiles11.naver.net/20100611_250/jh4l2656_1276232601308dvfAf_png/전치료1_jh4l2656.png?type=w3)
![](http://postfiles11.naver.net/20100611_170/jh4l2656_12762326017740UiAC_png/전치료2_jh4l2656.png?type=w3)
아래그림 2번표시 검사 시작 을 클릭하면 검사가 진행이 됩니다.
참고로
검사시간이 40분 내외가 소요가 되니 검사중 절대 종료를 하지 마시고
끝까지 검사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검사가 종료되면 위그림3번표시 바이러스 결과가 표시됩니다.
바이러스가 없습니다..라는 내용이 아니고 바이러스가 있는 경우,
한 번더 반복해 검사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검사를 종료 하시면, 검사전에 중지한 백신의 실시간 감시를 반드시 다시 시작을 시켜 반드시 백신의 실시간 감시가 실행이 되도록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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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위 방법으로 문제 해결이 안 되는 경우
사용 하시는 백신 제조사에 전화 또는 사이트에 지원 요청을 하셔서
도움을 받으심이 안정적인 해결 방법입니다.